창업진흥원-네이버, 스타트업 홍보지원에 나서
상태바
창업진흥원-네이버, 스타트업 홍보지원에 나서
  • 박주현 기자
  • 승인 2022.05.13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진흥원은 네이버의 소셜 로그인을 적용한 창업기업에 대해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를 올해 연말까지 무료로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창업진흥원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기업 활동 및 제품·서비스 홍보 등에 어려움을 겪는 창업기업을 돕기 위해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를 지원한다"며 "상생협력 등 사회적가치 실현이 중요하다는 점에 네이버도 공감해 마련했다"고 전했다.

창업진흥원은 4월초 창업지원사업 졸업기업 중 성장성이 기대되는 우수기업들을 네이버에 추천하였다. 네이버는 심사를 거쳐 운동일지 플랫폼, 자동차 수리, AI기반 반려동물 건강진단, 아이 돌봄 서비스 등  다양한 업종에서 총 30개 창업기업을 최종 선정했다.

선정된 창업기업은 네이버 포털의 지정된 디스플레이 광고 공간을 통해 제품·서비스 홍보물을 게시할 수 있다.

네이버는 매주 1개 창업기업의 제품·서비스 홍보물(이미지·영상)을 1주~2주일간 게시하도록 지원한다. 더불어 홍보 효과를 높이기 위해 기업의 요청에 따라 네이버 타겟팅 광고 기능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정섭 네이버로로그인플러스TF 리더는 "네이버는 스타트업 성장을 위해 다양한 기술적, 서비스적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긍정적이고 도전적인 창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공공기관과 협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