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여성 구직자 취업 돕는다
상태바
인천시, 여성 구직자 취업 돕는다
  • 한지수 기자
  • 승인 2019.10.14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여성 취업 박람회 개최

인천시가 여성 구직자를 대상으로 하는 취업 박람회를 개최한다.

오는 24일 오후 2∼5시까지 여성복지관 대강당에서 열리는 여성 취업 박람회는 ‘여성이 일하기 좋은 여성친화기업’이 참여해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력단절 여성’, ‘미취업 여성구직자들의 취업’을 돕고 우수 중소기업의 인력난을 해소하고자 마련됐다.

박람회는 30개소의 직접 참여업체와 25개소 간접 참여업체의 ‘채용관’을 비롯 인천고용복지플러스센터, 인천테크노파크일자리지원단, 인천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인덱스루트코리아 등 취업지원 유관기관이 참여하는 ‘홍보관’, 구직자 취업컨설팅 및 현장참여기업을 매칭 지원하는 ‘취업지원관’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부대행사로는 무료 이력서 사진 촬영 서비스와 이미지 메이킹, 헤어・메이크업, 건강(혈압.혈당, 피부)체크, 지문 인·적성검사 등 구직자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길교숙 인천여성복지관장(인천새일센터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 구직자에게는 다양한 직업 정보와 폭넓은 구직 기회를 제공"하고 "인력난을 겪고 있는 구인업체에게는 현장 면접을 통한 실질적인 채용의 장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인천시 여성복지관 여성새로일하기센터(☎ 032-440-652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