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립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 사업전담 직원 채용
상태바
충북도립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 사업전담 직원 채용
  • 서설화 기자
  • 승인 2022.04.04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도립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에서는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업무를 수행할 사업전담 직원을 채용한다.

혁신지원사업 전담인력은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프로그램별 성과지표 관리 등의 행정업무를 담당한다.

서류는 4월 11일부터 4월 13일까지 충북도립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에서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를 받는다. 서류 합격자는 4월 15일까지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면접은 직무수행에 필요한 자질 및 능력 등을 심사한다. 정신자세, 의사표현의 정확성과 논리성, 품행 및 성실성, 전문성 등에 대해서 중점적으로 평가한다. 4월 19일에 면접심사가 진행되며, 4월 20일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계약기간은 채용 계약일부터 2025년 2월 말까지이며, 1년 단위로 계약한다. 정부의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이 지속될 경우 계약기간 중 활동성과가 우수한 자는 재계약할 방침이다.

채용과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다면, 충북도립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043-730-6547)에 연락하면 된다.

 충북도립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은? 

충북도립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은 ‘충청권 명문 평생직업교육대학’을 구축하여 대학 비전과 중기발전계획 목표를 달성하고자 한다. 

혁신지원사업은 충북도립대가 '지역으로부터 사랑받는 대학'으로 거듭나서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하는데 도움을 주는 역할을 수행한다. 또한 혁신지원사업계획의 효율적 추진 및 평가와 환류를 통해 혁신지원사업 성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충북도립대학교의 인재상은 '인성을 갖춘 실용전문인재'를 양성하는 것이다. 이에 따라 혁신지원사업단은 학생들을 인성과 윤리를 핵심역량으로 가진 전문적 기술인, 실용적 창조인, 윤리적 사회인이 되도록 교육하는 데 일조한다. 또한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인재를 양성하는 생산적 교육복지 체계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