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KT, 2022 대학생 리포터 10기 모집
상태바
프로야구 KT, 2022 대학생 리포터 10기 모집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2.03.23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위즈가 대학생 리포터를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리포팅과 영상 콘텐츠 제작 등 총 2개 분야로, 야구를 사랑하는 대학생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아나운서나 리포팅 분야에 관심이 있거나 진로 희망자, 영상 편집∙디자인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및 SNS 채널 운영 경험자에게는 선발 시 가점이 부여되며, 리포팅 분야 지원을 희망하는 인원들은 본인이 직접 촬영하고 편집한 2분 이내의 영상을 필수적으로 제출해야 한다.

대학생 리포터에 선발되며 오는 4월 7일 홈경기부터 시즌 마지막 행사인 팬 페스티벌까지 활동하며, 정규 시즌 홈경기의 1/2(36경기) 이상을 의무적으로 출석해야 한다.

또한, 이들이 직접 기획한 뉴미디어 콘텐츠(숏츠 등)들은 위즈TV나 포털 사이트 등 다양한 채널에서 팬들을 만나게 된다. 선발된 대학생 리포터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2022 시즌 정규리그 및 주최 행사들에 출입할 수 있는 AD카드와 구단 MD 상품 등 웰컴 키트(welcome-kit)가 제공되며, 기본적인 활동비 외에도 총 2회에 걸쳐 활동 우수팀을 선정해 시상하는 한편, 활동 종료 후에는 최우수 활동 인원을 선정해 상장을 수여한다.

아울러, 원활한 직무 체험을 위해 영상이나 사진 촬영, 편집 기술 및 콘텐츠 기획에 대한 실무자 피드백 등 1:1 멘토링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