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2022 제18기 대학생 마케터 모집
상태바
KBO, 2022 제18기 대학생 마케터 모집
  • 박주현 기자
  • 승인 2022.01.2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O가 28일부터 2022 제18기 KBO 대학생 마케터를 모집한다.

KBO 대학생 마케터는 올해 한 시즌 동안 KBO 리그 전반의 소식을 취재하여 전달하는 등 여러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프로스포츠 산업 전문가 멘토링을 진행하여 스포츠 산업에 대한 이해를 돕고, 리그 활성화를 위한 정기 회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직접 기획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KBO 리그 출범 40주년을 맞이하여, 리그 팬들과 40주년을 함께 기념할 수 있는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준비할 예정이다.

KBO 대학생 마케터는 서류와 면접 전형을 거쳐 총 8명을 선발한다. 선발 대상은 신입생과 휴학생을 포함한 대학생으로 한정하며 졸업자 및 대학원생은 지원이 불가능하다. 야구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영상 기획 및 제작, 콘텐츠 디자인, 칼럼 작성 능력 등이 뛰어난 대학생을 우대하여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KBO 대학생 마케터에게는 KBO 리그 정규시즌 기간 전 구장 출입이 가능한 2022 시즌 AD카드, KBO 다이어리, 단체복 등 기념품과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또한, KBO 올스타전, 골든글러브 시상식 등 KBO 주관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지원서와 포트폴리오는 2월 11일 자정까지 이메일로 제출해야 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유의사항은 KBO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