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지능화협회 창업지원단, 스타트업 성장 지원제도 소개 세미나 개최
상태바
한국산업지능화협회 창업지원단, 스타트업 성장 지원제도 소개 세미나 개최
  • 유혜정 기자
  • 승인 2023.02.0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산업지능화협회 창업지원단은 오는 2월 8일, 보육중인 스타트업의 성공적인 도약을 위해 ‘2023 스케일업 네트워킹 세미나’를 진행한다.

올해로 2회차인 ‘2023 스케일업 네트워킹 세미나’는 급변하는 스타트업 지원제도를 발 빠르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으며 한국산업지능화협회의 ‘창업지원 프로그램’ 및 ‘정부․지자체․기관 지원제도 안내’ 및 ‘상호 정보교류’ 등을 통해 성공적인 스케일업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2023 스케일업 네트워킹 세미나’는 성남시 혁신지원센터 교육장(센터엠지식센터 8층)에서 진행된다.

한국산업지능화협회 추현호 부단장은 “스타트업에게는 지원제도 하나가 큰 성장을 촉진 시킬 수 있지만 넘치는 정보와 부족한 인력 속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최신 지원제도에 대해 이해하고 접근하는 것은 쉽지 않기에 이를 지원해주는 전문기관의 역량에 따라 큰 성장 차이가 발생할 수 도 있다”며 “한국산업지능화협회 창업지원단은 보육 중인 기업들이 이러한 최신제도들을 놓치지 않고 성공적인 스케일업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산업지능화협회 창업지원단에서 지원하는 보육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는 기업은 최형관 사원(Tel. 070-4703-4034, E-mail. chg@koiia.or.kr)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