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챌린지! 스타트업' 참가 기업 모집
상태바
CJ온스타일, '챌린지! 스타트업' 참가 기업 모집
  • 유혜정 기자
  • 승인 2022.06.1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온스타일이 자사 대표 상생 프로그램인 '챌린지! 스타트업'에 참여할 제조업 기반 스타트업을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

'챌린지! 스타트업'은 CJ 온스타일이 IoT, AI 등 혁신 기술 기반의 신제품 아이디어를 보유한 스타트업에 제품 개발, 마케팅 노하우, 실제 상품 판매까지의 전 과정을 지원하는 상생 프로그램이다. CJ온스타일은 2019년 12월 서울산업진흥원 산하 창업지원센터인 서울창업허브와 손잡고 '챌린지! 스타트업' 공동 운영 합의를 체결했다. 이후 20년, 21년에 걸쳐 16개 기업을 선발해 지원했으며 올해 다시 세 번째 기수인 10개 기업을 선발하기로 했다.

CJ온스타일은 서류 심사를 통해 7월 초 30개 기업을 1차 선발한 뒤 7월 내 개최하는 데모데이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스타트업 20개를 2차로 선발한다. 2차 선발 기업에게는 1200만원의 시제품 제작 비용 지원 및 제품 개발 코칭, CJ온스타일 MD(상품기획자) 컨설팅 등 교육과 멘토링을 지원한다. 이후 최종 선발된10개 기업에는 CJ온스타일이 직접 최대 3000만원 상당 홍보·마케팅 비용을 지원하고 올해 하반기에 CJ온스타일 TV홈쇼핑·라이브커머스 등 채널에 수수료 없이 입점할 기회를 준다.

한편 '챌린지! 스타트업'은 서울시에 본사, 지점, 공장, 연구소 등을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면 모두 지원할 수 있다. 컨설팅을 통한 상품 개발 역량 개선과 시장 진출 의지가 높은 제조업 기반 스타트업이 모집 대상이다. 오는 22일 오후 6시까지 서울시 온라인 창업 통합플랫폼인 서울스타트업플러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제품화지원센터 회원가입 후 해당공고 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