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뉴스앤잡 업무협약(MOU) 체결
상태바
전주비전대학교-뉴스앤잡 업무협약(MOU) 체결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1.10.21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뉴스앤잡(발행인 김영조)과 전주비전대학교(총장직무대행 문용규)가 기사 제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전주비전대학교(총장직무대행 문용규)와 뉴스앤잡(발행인 김영조)이 20일(수) 뉴스앤잡 회의실에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전주비전대학교의 문용규 총장직무대행, 조숙진 대외협력센터장, 박심훈 취업지원처장, 차민선 선생과 뉴스앤잡의 김영조 발행인, 서설화 편집장, 인앤잡의 한규선 이사, 백만석 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청년들의 취업 및 창업 증진 등을 위해 상호발전과 협력을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협약 체결에 따라 뉴스앤잡과 전주비전대는 ▲뉴스앤잡 매체 활용을 통한 홍보 및 기사 제공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 공동개발 및 운영 ▲양 기관의 상호협력을 통한 성과창출 및 발전방안 모색 등 성공적인 취·창업 증진을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전주비전대학교는 교육부의 일반재정지원사업 선정 대학, 2020년 교육부 발표 취업률 전국 1위(나군) 등 학생들이 원하는 곳에 취업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에 있다.

전주비전대학교 문용규 총장은 "뉴스앤잡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전주비전대 학생들의 청년 취업률 향상과 본교의 다양한 교육과정 및 혁신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들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본교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취업 프로그램을 보도해주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왼쪽부터) 인앤잡 백만석 본부장, 뉴스앤잡 서설화 편집장, 김영조 발행인, 전주비전대 문용규 총장직무대행, 조숙진 대외협력센터장, 박심훈 취업지원처장, 차민선 선생

뉴스앤잡 김영조 발행인은 “전주비전대학교와 협약을 통해 서로 상호협력하는 관계가 되길 바란다"고 전하며, "이번 협약을 통해 청년들이 성공 취업으로 한걸음 더 나아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뉴스앤잡은 취업 및 창업 분야의 섹션이 특화되어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인터넷 신문이다. 취업·창업 분야의 10여 년 이상 경력을 지닌 30여 명의 전문위원이 참여해 신속하고 정확한 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뉴스앤잡은 전국 각 지역별로 30여 개 대학과 기사제휴 협약을 체결하여, 청년을 주된 독자층으로 확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