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대, 취업지도 역량 강화 위해 '취업지도사 2급 자격증 전문과정' 실시
상태바
청운대, 취업지도 역량 강화 위해 '취업지도사 2급 자격증 전문과정' 실시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0.11.18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운대학교에서 지도교수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취업지도사 2급 자격증 양성과정이 오는 19일과 20일 양일간 진행된다. 학생들의 진로 취업 지도에 있어 교수들의 취업지도 역량 강화를 위해 ㈜인앤잡에서는 취업지도사 자격증 전문과정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취업지도사 2급 자격과정은 총 12시간으로 구성돼있으며, 1일차 6시간, 2일차 6시간으로 진행된다. 1일차인 19일(목)에는 홍성호 강사가 4차 산업혁명과 인간의 삶을 주제로 ▲4차 산업혁명과 관련된 이슈와 ▲4차 산업혁명이 인간에 미치는 영향, ▲일자리의 변화 및 진화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오후에는 직업/직무분석을 주제로 ▲업종 및 직무 이해, ▲직무에 따른 역량 분석, ▲직무분석 방법, ▲직무수행능력과 직업기초능력 이해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2일차인 20일(금)에는 이효상 강사의 ▲입사서류 지도, ▲면접 지도 방법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모든 강의가 끝난 후에는 취업지도사 자격 급수에 따른 온라인 시험을 실시한다. 온라인 시험 평가 후, 합격자에게는 자격증이 발급되고 불합격자에게는 수료증이 지급된다.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앤잡 홈페이지(http://www.innjob.co.kr) 또는 전화(02-454-141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