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 대학일자리센터, 「ALL라인 멘토스」로 재직 동문과의 상시 멘토링 제공
상태바
아주대 대학일자리센터, 「ALL라인 멘토스」로 재직 동문과의 상시 멘토링 제공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0.11.11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주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가 다양한 분야에 재직 중인 동문 선배와 상시 멘토링을 진행할 수 있는 「ALL라인 멘토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ALL라인 멘토스」는 기존의 비정기적인 오프라인 위주 멘토링에서 업그레이드돼, 시간과 방법에 구애받지 않고 멘토링 받고 싶은 주제에도 제한 없이 현직인 동문 선배들이 멘토가 되어준다는 의미로 재탄생했다.

현재 65명의 재직 동문이 상시 참여하고 있으며, 연간 200건 이상의 멘토링이 진행되고 있다. 참여한 학생들은 "재직 선배들을 통해 해당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기회가 됐고, 실제 채용이 진행 중인 경우 자기소개서 첨삭이나 면접에서 실질적인 조언을 구할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됐다"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ALL라인 멘토스」는 상시 운영되며, 대학일자리센터 학생경력개발시스템에서 언제든 신청해 멘토링 가능한 선배를 찾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고민을 하고 있는 후배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하는 아주대 동문들도 상시로 멘토 신청이 가능하다.

ALL라인 멘토스에 참여하고 싶은 재직동문 멘토나 학생 멘티들은 전화(031-219-2042)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