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신입 및 경력 사원 채용··· 경쟁률 73:1
상태바
KG 모빌리티, 신입 및 경력 사원 채용··· 경쟁률 73:1
  • 권수연 기자
  • 승인 2024.03.1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모빌리티 평택공장. 사진제공=KG모빌리티

KG모빌리티(KGM)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입사원 채용은 지난해에 이어 2년째다. 

 

KGM은 지난해 R&D 중심 인력을 공개 체용한 데 이어, 올해는 경영관리, 생산기술, 품질관리, 디자인, 마케팅, 국내영업, 해외영업 등 전 부문에 걸쳐 인력을 보강했다. KGM이 새 인력을 충원한건 작년에 이어 2년째다. 

 

이번 채용은 지난 1월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의 모집 공고를 거쳐 선발했다. 5,000명이 넘는 지원자가 몰려 73:1이 경쟁률을 보였으며, 그 결과 각 분야에 총 68명의 신입 및 경력 사원들이 입사했다. KGM측은 새로 합류한 인재들이 KGM이 성장해 나가는 데 중추적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GM 관계자는 “해외 시장 수출확대 및 경영 체질 개선 등을 통해 지난해 16년 만에 흑자를 실현했다”며 “이를 발판 삼아 올해는 백년대계를 위한 도약의 원년으로 삼고 ‘KGM 브랜드’를 필두로 기업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KGM은 오는 6월 코란도 EV를 시작으로 토레스 쿠페, 전기 픽업 O100 등을 선보인다. 중장기적으로는 KR10과 F100 등 전기차 라인업을 강화하고, 하이브리드를 출시하는 등 친환경차 중심으로 라인업을 재편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