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진로·취업지원 참여인력 동계 워크숍” 운영
상태바
수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진로·취업지원 참여인력 동계 워크숍” 운영
  • 권수연 기자
  • 승인 2024.01.22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대학교(총장 임경숙)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진로·취업지원 참여인력 동계 워크숍을 1월 18일(목)~19일(금) 1박 2일간 운영하였다. 취업지원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고승철 센터장을 비롯하여 현장실습센터장, 교직원, 진로·취업 컨설턴트, 교육 조교 등 재학생과 졸업생 대상 진로·취업 교과목, 비교과 프로그램 등 진로·취업 지원 사업의 평가와 운영을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1박 2일 운영된 워크숍에서는 2023년 운영된 교과와 비교과 프로그램의 운영 성과와 평가, 피드백 하는 시간을 가졌다. 진로·취업 지원 성과와 취업 지원 계획을 공유하며 부서 간 협업에 관한 의견을 수렴하였다. 비교과 프로그램에 대한 개선 방안을 도출하는 과정을 통해 우수사항과 개선사항 등을 확인하여 2024년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의 효율적인 운영 방안을 마련하였다.

 

고승철 수원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브레인스토밍을 통해 도출된 다양한 의견과 논의 사항을 바탕으로 2024년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에 반영하길 바란다"고 전하며, "재학생 및 미취업 졸업생, 지역 청년들에게 최상의 진로 및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지원체계 구축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수원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이번 워크숍에서 사업 내실화와 사업목표에 따른 발전방향을 논의하고, 논의된 내용을 사업 계획 수립에 적용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