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넷, 우체국물류지원단·한국화학연구원·성남산업진흥원·대한상공회의소 채용 소식 발표
상태바
커리어넷, 우체국물류지원단·한국화학연구원·성남산업진흥원·대한상공회의소 채용 소식 발표
  • 권수연 기자
  • 승인 2024.01.19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공고
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공고

커리어넷이 우체국물류지원단, 한국화학연구원, 성남산업진흥원, 대한상공회의소 등의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우체국물류지원단에서 2024년도 상반기 정규직 및 공무직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정규직에서 △6급 사무직 △기술급 운전직 △기술급 정비직이며, 공무직에서 △소포직으로 채용 인원은 총 41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월 20일(토) 12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화학연구원에서 2024년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상반기 인턴 △후기 학연협동과정 학생연구원 및 전기 일반학생연구원 △박사후연구원 △사업계약직으로 채용 인원은 총 318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1차전형, 2차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상반기 인턴 △후기 학연협동과정 학생연구원 및 전기 일반학생연구원 △박사후연구원은 1월 24일(수) 14시까지, △사업계약직은 1월 24일(수) 12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성남산업진흥원에서 신규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육아휴직 대체 인력으로 채용 인원은 총 1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심사,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월 22일(월) 17시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샌드박스팀 모집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샌드박스팀(변호사)으로 모집 인원은 총 0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월 24일(수)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