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찾사, MC 박명수 초청 무료 토크 콘서트 개최
상태바
꿈찾사, MC 박명수 초청 무료 토크 콘서트 개최
  • 최영석 기자
  • 승인 2023.12.05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라인 강연 플랫폼 ‘꿈을 찾는 사람들’이 5일 코미디언 박명수 초청 ‘무료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프라인 강연 플랫폼 ‘꿈을 찾는 사람들’이 5일 코미디언 박명수 초청 ‘무료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한국마케팅광고협회 산하 오프라인 강연 플랫폼 ‘꿈을 찾는 사람들(이하 꿈찾사)’이 5일 오후 1시 20분 코미디언 박명수를 초청해 무료로 토크콘서트를 펼친다고 4일 밝혔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세 연예인인 박명수는 코미디언과 MC, 가수로 성공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유명하다. 최근에는 작가, PD, 유튜버, 치킨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는 모습으로 인기몰이가 한창이다.

이날 토크콘서트는 ‘박명수의 ‘무한도전’ 정신과 반드시 성공하는 방법’을 주제로 진행되며, 청취자들과 끊임없이 도전하는 삶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 무모한 일에도 지레 겁을 먹지 않고 서슴없이 뛰어드는 도전 정신을 위한 금과옥조와 같은 조언과 성공을 위한 비결을 공유할 계획이다.

강연은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에 위치한 투데이몰 3층 꿈찾사 강연장에서 오후 1시 20분부터 2시까지 진행되며,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되는 만큼 보다 자유로운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네이버 카페 ‘꿈을 찾는 사람들’에서 선착순 70명까지 받고 있으며, 사전 예약 없이는 입장할 수 없다.

오프라인 강연 플랫폼 꿈찾사는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세바시) 강연자부터 교수, 작가, CEO 등 각계각층에서 성공을 거둔 명사를 섭외해 무료로 강연을 펼치고 있다. 지금까지 실패 전문가에서 베스트셀러 작가로 탈바꿈한 김필영 작가부터 ‘울지마 톤즈’의 구수환 감독, ‘대통령의 글쓰기’ 강원국 작가, 코미디언 고혜성, ‘영원한 대장’ 산악인 엄홍길, 국내 최고 인지심리학자 김경일 교수, ‘동학개미운동 선봉장’ 존 리, 35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이자 지식 큐레이터 ‘이상한 리뷰의 앨리스’, 리더 전문가 문성후 박사, 서민갑부 고영환, 500만 부 작가 이지성, ‘메타버스’의 저자 김상균 교수, 글로벌 떡볶이 프랜차이즈 ‘두끼’ 창업자 김관훈 대표, 3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이자 감성대디 주식투자의 귀재 염승환 이사, 머니트레이너 김경필, 박세니 마인드코칭 대표, 고려대 구로병원 정신의학과 한창수 교수, ‘대한민국 1호 기록학자’ 김익한 교수, 대한민국 최초 여성 청와대 경호원 출신 배우 이수련 배우, 21세기사회발전연구소장 이보규 교수 등 각계각층에서 성공을 거둔 특급 강사들을 초빙해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