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대학교, WoW! MAKERS 쇼핑라이브 30일 개최
상태바
수원대학교, WoW! MAKERS 쇼핑라이브 30일 개최
  • 한지수 기자
  • 승인 2023.11.29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oW! MAKERS 쇼핑라이브 포스터
WoW! MAKERS 쇼핑라이브 포스터

수원대학교 메이커스페이스는 경기도 내 업력 3년 미만의 제조 분야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2023년 WoW! MAKERS 쇼핑라이브’를 30일 진행한다.

네이버 N쇼핑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우수 아이템을 보유한 기업의 판로 개척 및 홍보·판매를 도모해 성공적인 스타트업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쇼핑라이브에 참여한 기업은 총 5개로 △안다찌 △세라미끄 △포코스 △넷(NET) △준식스 등이 참여한다.

안다찌는 다쳤을 때, 아픈 곳이 다시 어딘가에 부딪혀 아프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상처에 닿지 않는 상처보호커버 ‘안다찌’를 라이브 방송 중 소개한다.

세라미끄는 스테인리스 제품에 사용되는 연마제가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사용되는 점에서 문제점을 발견하고 이러한 연마제, 탄화규소, 발암물질을 제거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스테린리스 기구를 만들었다. 이러한 스테인리스 기구를 라이브 방송 중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포코스는 원기 회복을 위해 수십가지 원료를 달이고 건조해 둥글게 먹던 형태를 액상 형태로 만들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챙길 수 있는 스틱 형태로 만들었다. 이러한 현대인의 원기 회복, 피로 회복에 좋은 하늘보감을 라이브 방송 중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넷(NET)은 술과 함께 액체로 즐기는 토닉을 발포 형태로 만들어 선보였다. 이러한 포켓토닉은 0g 당류로 가볍고 휴대성이 좋아 어디서든 가볍게 나만의 레시피로 술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러한 포켓토닉은 라이브 방송 중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준식스는 기존 속옷의 봉제선이나 와이어, 후크 등 때문에 생기는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자국이 안 나는 심리스 속옷을 만들었다. 이러한 프로젝트 망고는 국내산 순면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무자극으로 피부가 숨쉬기 편한 망고브라를 라이브 방송 중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2023년 WoW! MAKERS 쇼핑라이브’를 통해 수원대학교 메이커스페이스는 신규 판로 개척을 원하는 권역 내 스타트업 기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동시에 실리콘밸리형 창업 인프라 구축을 통해 경기 남부 창업허브 대학으로 발전하고 있다. 이번 방송은 30일 14:00~16:00까지 진행되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접속해 ‘WoW! MAKERS 쇼핑라이브’를 검색하면 경기도 내 제조 분야 우수기업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