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워터기술·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엔픽스·국가녹색기술연구소·대한상공회의소 채용 소식 발표
상태바
케이워터기술·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엔픽스·국가녹색기술연구소·대한상공회의소 채용 소식 발표
  • 권수연 기자
  • 승인 2023.11.2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공고
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공고

케이워터기술과 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 엔픽스, 국가녹색기술연구소, 대한상공회의소 등의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케이워터기술에서 2023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2차(긴급)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토목, 기계, 전기이다. 토목에서 채용 인원은 24명, 기계에서 채용 인원은 11명, 전기에서 채용 인원은 7명으로 총채용 인원은 42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성격검사,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2월 4일(월) 12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에서 2023년도 제5차 정규직 채용을 공고했다. 채용 분야는 연구직, 기술직이다. 연구직에서 채용 인원은 1명, 기술직에서 채용 인원은 1명으로 총채용 인원은 2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1월 24일(금)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엔픽스에서 마케팅, 영업지원팀 정규직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마케팅팀, 영업지원팀이다. 마케팅팀에서 채용 인원은 2명, 영업지원팀에서 채용 인원은 1명으로 총채용 인원은 3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2월 31일(일) 24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국가녹색기술연구소에서 제4차 청년인턴(장애인 제한 경쟁) 채용을 공고했다. 채용 분야는 장애인 제한에서 연구사업 수행 관련 지원업무이며, 채용 인원은 총 2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1월 27일(월) 16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인적자원개발위원회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인력 양성에서 연구원으로 채용 인원은 총 0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2월 1일(금) 24시까지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