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현직자와 함께하는 직무체험 프로그램 성공적으로 개최
상태바
한신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현직자와 함께하는 직무체험 프로그램 성공적으로 개최
  • 권수연 기자
  • 승인 2023.10.10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신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한신대학교 온라인 현직자 원데이 직무체험 프로그램"을 10월 4일부터 10월 6일까지 개최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 및 지역 청년들에게 현직자와 함께 직무를 체험하고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다양한 직무 분야에서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참여자들에게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마케팅, 영업, 디자인, 홍보, 서비스기획, 해외영업 등 총 8개 직무 분야의 현직자 멘토들이 강의와 과제 피드백을 통해 참여자들의 역량 향상에 기여하였다.

프로그램의 수료자는 총 48명으로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다. 참여자들은 현직자 멘토와 함께 직무 미션을 수행하고 피드백을 받는 과정을 통해 실무 능력을 향상시켰으며, 이를 통해 진로 개발과 취업 준비에 도움을 받았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은 “실제 실무 경험을 체험하고 멘토의 피드백을 받아 유용한 경험이었다”라고 참여 소감을 남겼다.

한신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참여자들로부터의 다양한 의견과 건의를 수렴하고,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현직자와의 협력을 강조하며 학생 및 지역 청년들에게 현실적인 직무 경험을 제공하는 데 성공적으로 기여하였으며, 앞으로 더 많은 참여자들을 지원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