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권역 충남지역 R-WeSET사업단, 충남지역 이공계 여대생 취업 역량 강화 위한 레벨업 커리어 진행
상태바
충청권역 충남지역 R-WeSET사업단, 충남지역 이공계 여대생 취업 역량 강화 위한 레벨업 커리어 진행
  • 권수연 기자
  • 승인 2023.11.13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레벨업 커리어(산업체 인사초청 취업특강)
2023년 레벨업 커리어(산업체 인사초청 취업특강)

순천향대학교 산학협력단 소속 충청권역 충남지역 R-WeSET사업단(센터장 이선영 순천향대 교수)은 충남지역 이공계 전공 여대생들의 취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레벨업 커리어(산업체 인사초청 취업특강)’를 11월 9일 진행했다.

이번 산업체 인사초청 취업특강은 환경보건학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쿠팡 로지스틱스서비스의 변혜정 상무가 강사로 초청돼 진행됐다.

이번 특강은 ‘기업에서 산업보건인의 역할과 진로’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기업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학생들과 공유함으로써 기업이 요구하는 취업 역량과 직무 능력 배양에 도움을 줬다.

참여 학생들은 ‘취업 관련 정보뿐만 아니라 회사 생활에서 필요한 역량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었다’, ‘보건과 안전관리자에 대한 많은 정보를 알게 되어 유익한 시간이었다’, ‘학교에서는 만나기 힘든 현직 종사자의 생생한 경험을 공유할 수 있어서 좋았다’, ‘앞으로 진로와 마음가짐에 대해 체계적으로 방향을 잡는 데 도움이 됐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충청권역 충남지역 R-WeSET사업단은 충남지역 이공계 여대생들의 취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충남지역 여중·고등학생의 이공계 진학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