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플랫폼 콘텐츠 함께 만들어갈 ‘멜론 서포터즈’ 14기 공개 모집
상태바
뮤직플랫폼 콘텐츠 함께 만들어갈 ‘멜론 서포터즈’ 14기 공개 모집
  • 김서윤 기자
  • 승인 2023.10.23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올해 14년째인 MZ세대에게 가장 사랑받는 ‘대외활동의 꽃’
- 멜론 브랜드 대표하여 다양한 취재 및 멜론마케터들과 함께 콘텐츠 제작
- MMA2023 리포터부터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 공연 초대까지

음악을 사랑하는 대학생들이 멜론을 대표하여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를 만나고 MMA2023 리포터로 활동하는 등 다양한 경험을 적극 지원하는 멜론 서포터즈가 새로운 기수를 모집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대학생 및 대학원생 대상 대외활동 프로그램 ‘멜론 서포터즈’ 14기 20명을 오는 11월 3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멜론 서포터즈’는 2010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14년째를 맞이한 MZ세대의 IT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 대표 대외활동 프로그램으로, 많은 대학생들에게 ‘대외활동의 꽃’이라 불리고 있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학생들은 약 1년간 MMA2023 리포터 활동을 비롯해 멜론 브랜드를 대표하여 음악 관련 다양한 아티스트와 공연을 취재하는 한편 독창적인 기획력을 바탕으로 멜론 마케터들과 함께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한다. 더불어,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가장 먼저 멜론 관련 소식을 직접 전파하고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으며, 멜론매거진 에디터 및 DJ 크리에이터로서의 활동도 지원받는다.

 

이번 ‘멜론 서포터즈’ 14기는 MMA2023에 초대되는 것을 비롯해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의 공연 및 페스티벌, 뮤지컬 등 다양한 문화공연 티켓을 제공 받는다. 또 멜론이용권 지원 및 전 과정을 수료하면 활동증명서를 발급 받고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고급 노트북까지 수여할 예정이다.

 

‘멜론 서포터즈’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이력과 음악취향을 어필하는 자기소개서, 서포터즈 활동을 하며 시도해보고 싶은 자유 형식의 멜론 콘텐츠 기획서를 별도의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14기 모집 매거진을 SNS에 공유하고 댓글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배달 앱 상품권 등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멜론매거진에서는 13기 선배들의 인터뷰를 통해 ‘2022 멜론뮤직어워드 매거진 발행’, '스무살 멜론의 레코드-대학교 캠페인’ 미션 등 주요 활약상과 멜론 서포터즈의 장점, 지원서 작성 시 꿀팁 등을 생생하게 전하고 있는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