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학교 산업전환 공동훈련센터, 2023년도 하반기 강좌 교육생 모집
상태바
부산대학교 산업전환 공동훈련센터, 2023년도 하반기 강좌 교육생 모집
  • 한지수 기자
  • 승인 2023.08.23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대학교 산업전환 공동훈련센터 8~9월 교육과정 안내
부산대학교 산업전환 공동훈련센터 8~9월 교육과정 안내

부산대학교 산업전환 공동훈련센터는 ‘2023년도 하반기 교육’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2023년 하반기 모집 강좌는 △(세미나) 태양광 산업 시장전망 및 사업화 전략 △(전문) 전기차 전환을 위한 모터설계 메커니즘 실무 △(세미나) 수소산업 기술개발 동향과 사업화 전략 세미나 과정 △(일반) 고효율 태양광 발전시스템 기획 실무로, 신청 기간은 강좌 개설일 1~2달 전부터 강좌 전일까지다.

수강 대상자로는 일반/전문 강좌는 고용보험에 가입된 근로 재직자, 세미나 강좌는 관련 분야에 근로 중인 재직 및 관리자라면 고용보험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접수는 센터 홈페이지의 강좌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내면 된다.

부산대학교 산업전환 공동훈련센터는 저탄소 경제로의 전환과 기술 변화에 따른 기업의 직무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7월까지 20개 강좌를 27회 진행했으며, 올해 11월까지 5개 강좌를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센터가 운영하는 교육과정들은 중소기업은 물론 대기업 등 기업 규모와 관계없이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교육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부산대학교 산업전환 공동훈련센터 홈페이지에서 해당 교육과정 신청 공고를 참고하거나,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