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 U10 대학연합 거점프로그램 간담회 실시
상태바
한신대, U10 대학연합 거점프로그램 간담회 실시
  • 권수연 기자
  • 승인 2023.08.14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신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지난 10일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신라스테이 동탄에서 U10 대학연합 거점프로그램 간담회를 열었다.

한신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지난 10일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신라스테이 동탄에서 U10 대학연합 거점프로그램 간담회를 열었다. 간담회 참석자들은 거점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한신대학교 H-Digital 전산회계 학점과정 소개 및 현황 ▲U10 연합프로그램 일정 등을 공유하며 앞으로 사업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한신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주관하였으며 평택고용센터 채규덕 팀장을 비롯하여 경기도일자리재단, 안양대학교, 성결대학교, 협성대학교, 평택대학교, 오산대학교, 한세대학교, 수원대학교, 한경국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담당자와 교무 담당자 30여 명이 참석하였다.

이 날 이헌준 한신대 팀장은 <거점프로그램 전산회계 학점화 운영 사례>에 대해서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이헌준 한신대 팀장은 <거점프로그램 전산회계 학점화 운영 사례>에 대해서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헌준 팀장은 거점 프로그램 전산회계 학점화 실적 및 방향 설정을 위해서 “개선사항은 ▲대학 내 업무 부담의 배분 ▲대학 간 계절학기 일정의 조율 ▲대학 부서 간 사업 홍보 협업을 뽑았다. 또한 애로사항으로 ▲수료 후 취업연계의 어려움 ▲전공 개설시 협의 어려움 ▲지역청년 유입의 어려움 등을 전하며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서 논의했다.

 

한편 ‘U10 대학연합’은 강남대, 성결대, 수원대, 안양대, 오산대, 평택대, 한경국립대, 한세대, 한신대, 협성대 10개 대학으로 구성된 공동사업을 위한 협의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