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2023 하계방학 SW역량테스트 대비 훈련과정 운영
상태바
아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2023 하계방학 SW역량테스트 대비 훈련과정 운영
  • 서설화 기자
  • 승인 2023.08.14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지난 7월 10일부터 15일까지 『SW역량테스트 대비 훈련과정』을 운영하였다.

『SW역량테스트 대비 훈련과정』은 IT분야로 진출을 희망하는 학생들의 필수 준비사항인 코딩테스트 관련 과정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Python 필수 기본 문법을 학습하고 사후테스트까지 응시해볼 수 있는 과정으로 운영되었다. 실시간 온라인(ZOOM)으로 진행하여 실전 대비를 위한 핵심 개념 확인과 강사의 라이브 문제 풀이방법을 확인하고, 질문과 코드에 대한 피드백을 빠르게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SW역량테스트 대비 훈련과정에 50명 학생이 신청하여 5일 동안 20시간의 교육을 참여하였고, 47명(94%)의 학생이 수료하였다.

참여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에서 ‘코딩테스트 기초부터 여러 문제에 적용해볼 수 있는 내용을 배워서 좋았다.’, ‘코테 준비가 막막했는데 방법과 문제풀이 이론도 자세히 알 수 있어 좋았다.’ 등의 의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아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참여 학생 만족도를 기반으로 동계방학에도 해당 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아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홈페이지(job.ajou.ac.kr)에서 신청 및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