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사직 속 MZ세대의 열정을 일으킬 방법’ HR웨비나 개최…이달 26일
상태바
‘조용한 사직 속 MZ세대의 열정을 일으킬 방법’ HR웨비나 개최…이달 26일
  • 권수연 기자
  • 승인 2023.07.1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가 이달 26일 기업 인사담당자 대상 ‘조용한 사직 속 MZ세대의 열정을 일으킬 방법'을 주제로 웨비나(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최근 MZ세대 중심으로 일어나고 있는 ‘대퇴사’와 ‘조용한 퇴사’ 현상의 원인을 파악하고, 이에 대한 대책을 모색하고자 하는 기업을 위해 마련했다. 강사는 교육컨설팅 업체 휴비즈코퍼레이션을 운영하며 작가와 칼럼니스트로 활동 중인 이호건 대표가 맡으며, 강의 내용은 ▲대퇴사 시대, 조용한 퇴사 현상에 대한 진단 ▲MZ세대의 달라진 가치관/직장관 ▲MZ세대가 조직을 빨리, 쉽게 버리는 이유 ▲MZ세대와 더불어 걸어가는 법 등이다.

웨비나는 잡코리아 기업회원 대상 무료로 진행되며, 온라인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된다. 잡코리아 기업라운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는 포럼 당일 이메일과 문자메시지를 통해 접속 링크를 전송받을 수 있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MZ세대는 기존 세대들과는 다른 동기와 가치를 중시하는 경향이 있다”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MZ세대 구성원의 특성을 이해하고 기업 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방법 등을 공유할 예정이니 인재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잡코리아는 지난 2016년부터 기업 인사채〮용 담당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매월 HR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잡코리아 기업라운지 게시판을 통해 다양한 인사노무 콘텐츠 및 인사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