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코레일테크, 철도안전과 ESG경영 홍보할 '코코텍'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진로] 코레일테크, 철도안전과 ESG경영 홍보할 '코코텍' 서포터즈 모집
  • 권수연 기자
  • 승인 2023.04.1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테크가 코레일 서포터즈 '코코텍' 6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기간은 오는 4월 23일(일)까지이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연령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권역별(수도, 충청, 전라, 경상,강 원) 팀 활동을 진행하며 3~4명 규모의 팀을 구성하여 지원하면 된다. 권역별 복수 지원도 가능하다.

코레일테크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지원서를 내려받은 후 이메일 접수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이후 서류심사와 전화면접(필요시 진행)을 거쳐 4월 28일(금) 합격자 발표를 진행한다.

선발된 서포터즈들은 5월부터 11월까지 약 7개월간 △직업 현장 및 기업탐방 취재를 통한 실질적인 취업 정보 및 근무환경 전파 △블로그 등 SNS 활용을 통한 기관·취업정보 전파 △코레일 테크의 온·오프라인 홍보 등을 진행하게 된다.

서포터즈들에게는 △활동지원금 지급 △격월 우수자 포상 △현장취재 체험 지원 △최종 심사 후 우수활동팀 상금 및 표창 지급 등이 지원될 예정이다.

코레일테크 조대식 대표이사는 “서포터즈(코코텍) 운영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로 국민 눈높이에 맞는 소통 강화와 기관홍보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서포터즈가 철도와 관련한 실무 경험을 쌓고 기획 및 제작 능력을 향상하는데 좋은 계기가 되길 기대하며, 코레일테크에 관심있는 전 국민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