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에피스, 대학생 대상 바이오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상태바
삼성바이오에피스, 대학생 대상 바이오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권수연 기자
  • 승인 2023.01.2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바이오에피스가 대학생 및 석사 과정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바이오 업계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공모전을 진행한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오는 2월 19일까지 ‘비더체인지인더월드’  공모전을 진행하여 ▲바이오의약품기술개발 ▲환경친화적디바이스개발 ▲생산효율강화아이디어 ▲바이오시밀러슬로건와 바이오의약품에 대한 자유주제로 공모한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삼성바이오에피스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팀(최대 5명)으로 참여 가능하다.


신청 접수기간은 19일부터 2월 19일까지로, 접수된 제안서는 1차 서류 심사(완성도, 창의성, 실현가능성 등), 2차 본선(프레젠테이션)을 거쳐 최종 수상자가 선정된다.

본선 및 시상식은 2월 말 삼성바이오에피스 사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총 상금은 1000만원으로 최우수상(1팀) 300만원, 우수상(2팀) 200만원, 장려상(3팀) 100만원이다.

또한, 본선 진출자들에게는 삼성바이오에피스 사옥 투어와 임원 특강 및 멘토링의 기회도 제공된다.

삼성바이오에피스 관계자는 “금번 공모전은 학생들이 바이오 산업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산업 트렌드와 성장 가능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이를 통해 학생들이 바이오 제약 산업의 가치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