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대 “성공취업을 이끄는 USW+ 취업동아리 11기” 시상식 개최
상태바
수원대 “성공취업을 이끄는 USW+ 취업동아리 11기” 시상식 개최
  • 박주현 기자
  • 승인 2022.12.0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대학교 취업지원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지난 12월 2일(금) ‘성공취업을 이끄는 USW+ 취업동아리 11기’ 우수동아리 및 MVP 시상식을 진행했다.

총 11팀의 취업동아리를 대상으로 지난 4월 1일(목)부터 12월 2일(금)까지의 활동 평가를 통해 12월 2일(금), 시상식을 개최하여 우수 취업동아리에게 상장과 시상금을 수여했다. 대상에는 ‘PR-in’, 우수상에는 ‘도담도담’, 장려상에는 ‘유니온’이 수상했고, 추가로 MVP 수상은 ‘PR-in’의 데이터과학부 신혜지 학생과 데이터과학부 김동훈 학생이 상을 수상했다.

이날 최우수상을 수상한 ‘PR-in’ 팀은 “취업동아리를 통해 팀원들과 취업에 대한 정보를 같이 공유하며 소통할 수 있어서 좋았고, 동아리원들이 열심히 따라와 주어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 또한, 동아리를 잘 운영할 수 있도록 취업지원처에서 많은 지원을 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취업동아리’는 10인 이상의 팀원과 1인의 멘토(담당교수님)를 구성하여 취업지원과 관련된 활동을 통해 개인의 진로를 탐색하고, 전공 직무 및 희망 직무에 대한 취업정보 수집과 취업을 위한 구체적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활동을 진행한 후 1~3차 활동보고서를 제출하면, 연간 30만원의 활동비도 지원받을 수 있다.

수원대학교 취업지원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학생들의 진로설계 및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취업동아리와 같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