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9기 모집
상태바
컴투스 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9기 모집
  • 권수연 기자
  • 승인 2022.11.0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 그룹이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9기를 모집한다.

'컴투스 플레이어'는 SNS에서 채용, 조직 문화, 복리후생 등 컴투스 그룹의 소식을 알리는 서포터즈로, 컴투스 그룹과 게임 산업에 높은 애정을 가진 대학생들로 구성된다.

참여 기간 중 제작한 모든 영상 및 이미지 콘텐츠를 추후 취업 포트폴리오로 활용할 수 있고 생생한 실무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현직자 취재 기회도 제공해, 2019년 창단 이래 매년 상하반기 모집을 진행할 때마다 관련 업계 진로를 희망하는 대학생들에게 인기 프로그램으로 각광받고 있다.

모집은 11월 27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국내 거주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컴투스 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영상 편집 및 촬영을 담당하는 PD와 디자인으로, 분야별 직무 이해도와 관련 툴 활용 능력 등을 토대로 서류 전형과 비대면 면접으로 평가해 12월 12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선정된 지원자들은 내년 1월 3일 발대식을 진행하고 이후 6월까지 ▲컴투스 그룹 채용 관련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사내·외 행사 취재 ▲현직자 인터뷰 및 기사 작성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컴투스 그룹은 컴투스 플레이어들의 활발한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수료증과 명함, 단체복 등 기념 물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매달 20만 원의 활동비를 지급하고 월별 우수 플레이어를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또한 활동 중 제작한 모든 콘텐츠는 제작자를 명시해 포트폴리오 활용이 용이하도록 하고, 컴투스 그룹사 채용에 응시할 경우 서류 전형에서 가산점을 부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