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2022학년도 신규 정부재정지원사업 합동설명회 개최
상태바
한밭대, 2022학년도 신규 정부재정지원사업 합동설명회 개최
  • 박재현 기자
  • 승인 2022.09.19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직무대리 오영식) 3단계산학연협력선도대학육성사업단(LINC 3.0)은 지난 14일 교내 국제교류관에서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신규 정부재정지원사업 합동설명회를 개최했다.

LINC 3.0 사업단, 대학혁신단 및 소프트웨어중심대학사업단이 공동 개최한 이날 합동설명회에는 각 사업단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사업별 소개 및 신규 정부재정지원사업의 지원내용을 알리는 자리를 가졌다.

LINC 3.0 사업단 이종원 사업부장은 표준현장실습, 캡스톤디자인, 기업설계전공, 특화교육, 취‧창업 동아리, 창업지원프로그램, 테스트베드캠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세부 내용과 참여 방법, 지원내용 등을 설명하며 학생들의 흥미를 이끌어냈다.

이종원 사업부장은 “학생들에게는 LINC 3.0 사업과 소프트웨어중심사업 등 신규 사업이 생소할 수 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널리 알릴 수 있게 돼 기쁘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으니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개인역량 강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밭대학교 LINC 3.0 사업단은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산학연협력 선도대학을 비전으로, ‘진화형 인재양성 대학’ 및 ‘개방형 기업가적 대학’이라는 사업목표 실현을 위해 산학연 연계 교육과정을 선정하고 산학연 혁신 교육모델을 구축․확산해 나아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