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서울대 스타트업 인재채용박람회 매치포인트’ 개최
상태바
‘2021 서울대 스타트업 인재채용박람회 매치포인트’ 개최
  • 김서윤 기자
  • 승인 2021.11.1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서울대학교 스타트업 인재채용박람회 매치포인트’가 지난 5일 서울대학교 글로벌공학교육센터 시진핑홀에서 개최됐다.

서울대학교가 주최하고 서울대학교 창업지원단, 창업진흥원, 관악구, 낙성벤처창업센터가 주관하는 매치포인트는 올해로 4회째 맞는 스타트업 채용 지원 행사로 경기에서 승부를 위한 마지막 한 점을 의미하는 매치포인트처럼, 이번 행사에서는 유망한 스타트업과 우수 인재 만남의 장을 통하여 채용을 결정짓는 인재매칭 프로그램 및 스타트업과 5개 투자사의 심층 면담을 지원하는 투자매칭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이날 참가 기업과 스타트업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를 격려하기 위해 참석한 서울대학교 창업지원단장(홍용택, 공과대 전기․정보공학부 교수)은 “이번 행사에 참여한 좋은 기업들과 우수한 인재가 만나 수년 내에 대한민국 최고의 기업이 탄생하는 초석이 되길 기대한다”면서 “창업의 꿈을 키우고 있는 여러분을 서울대학교가 항상 곁에서 응원하고 지원할 것을 약속한다”고 격려했다.

올해 매치포인트에는 갤럭스 주식회사(인공지능 기반 신약 설계 플랫폼) 등 30개의 유망 스타트업이 함께했으며, 연구개발, 콘텐츠 기획, 앱/웹 개발, 디자인, 마케팅 등 다양한 직무의 인재 채용을 진행하였다. 참여 기업 중 크레이지알파카(프롭테크 플랫폼)는 매치포인트 현장에서 연구개발자 채용을 결정지었으며, 이외의 기업에서도 추가 면접 일정을 확정하는 등 긍정적인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