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 코리아, 중견기업 디지털 혁신 웨비나 강연 개최
상태바
세일즈포스 코리아, 중견기업 디지털 혁신 웨비나 강연 개최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1.11.09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산업지능화협회는 세일즈포스 코리아(Salesforce Korea)가 오는 11월 12일(금) 14시에 ‘중견기업 디지털 혁신 웨비나’ 강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에서 세일즈포스 코리아는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고객 관계 관리)을 통해 디지털 혁신에 성공한 다양한 국내외 업종 성공사례들을 밝힐 예정이다.

강연 내용은 ▲CRM에 대한 이해 및 트렌드 ▲세일즈포스의 “Success from Anywhere” ▲국내 및 해외 제조, 소비재 및 유통산업의 디지털 혁신 성공 사례 소개 ▲다양한 사례들에서 살펴 본 교훈 및 시사점 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연사로 나서는 세일즈포스 코리아의 배상근 컨설팅 본부장은 CRM분야만 20년의 경력을 보유한 CRM Specialist로서 제조, 하이테크, 금융, 소비재/유통, 통신 등 다양한 산업의 현장 경험을 가지고 있다. 구체적으로, Salesforce, Oracle 및 SAP CRM 솔루션에 대한 다수 컨설팅 및 구축 프로젝트를 수행하였으며 다양한 고객의 Digital Transformation에 대한 컨설팅을 수행 중에 있다.

추현호 한국산업지능화협회 센터장은 “기업 매출과 직결된 부분이 고객이기 때문에 고객 경험과 관련한 디지털 솔루션 도입을 디지털 전환 우선순위에 두는 분위기”라고 말하며 “코로나19 이후 마케팅, 세일즈, 매장관리, 서비스까지 사업 영역 전반을 온라인으로 민첩하게 대응하고 지속 성장 계기를 만드는 CRM이야말로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는 트리거 역할을 할 것”이라며 CRM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본 행사 강연 및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한국산업지능화협회 최윤혁 차장(070-4361-8136)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