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 전 직군 대규모 경력직 채용 실시
상태바
플로, 전 직군 대규모 경력직 채용 실시
  • 김서윤 기자
  • 승인 2021.10.2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로(FLO)가 국내 최대 오디오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위해 전 직군에서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

플로 운영사인 드림어스컴퍼니는 신규 채용 사이트를 오픈하고 오는 12월 31일까지 2022년부터 함께 일할 경력직 인재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채용분야는 테크, 플랫폼, 콘텐츠, 스태프 4개 부문, 총 00명 규모다. 이번 채용을 통해 입사한 전 직원에게는 국내 최초로 입사 첫 달 사용할 수 있는 1개월의 유급 리프레시 휴가와 별도의 보너스를 지급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채용 사이트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접수한다. 서류전형, 실무진 면접, 최종 면접, 처우 협의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각 전형은 직무 적합도와 드림어스컴퍼니 인재상과의 부합도를 함께 평가할 예정이다. 현재 플로 구성원들의 인터뷰는 물론 입사 희망자들이 궁금해할 회사와 서비스의 성장 방향과 직원들의 복리후생, 지원 혜택 등의 자세한 정보는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림어스컴퍼니는 2019년 2월부터 코로나 상황으로 인한 전사 재택근무를 시행 중에 있으며, 유연한 근무를 할 수 있도록 주 2회 재택근무, 2주 80시간내 자율적으로 근무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선택적 근무 시간제를 시행하고 있다.

파격적인 특별 보너스, 유급 리프레시 휴가 외에도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100만원 상당의 복지포인트, SK텔레콤 통신비, 본인 및 배우자 건강검진, 주택자금대출 지원 등 매년 복지 혜택을 대폭 늘려나가고 있다.

이태영 드림어스컴퍼니 피플앤컬처유닛 리더는 "서로 간의 소통을 최고의 가치로 생각하는 드림어스를 더 큰 드림어스로 함께 키워갈 동료를 찾고 있다"며, "회사와 함께 커리어 성장의 기회를 찾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