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재팬, 서비스 플랫폼 개발 엔지니어 정규직 채용
상태바
야후재팬, 서비스 플랫폼 개발 엔지니어 정규직 채용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1.09.24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무지 = 도쿄·오사카
근무 형태 = 주로 원격근무
경력사항 = 다양한 실무 경험자 우대

일본의 대기업 및 우량기업의 채용을 대행하는 커넥트잡(Connect Job)에서 오는 10월 7일까지 포털사이트 야후재팬의 IT개발 경력직을 모집한다.

야후는 미디어, 커머스 등 다양한 사업영역에서 100가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월간 약 5,000만 ID의 액티브 유저, 일본 최대급의 트래픽량을 보유하고 있다. 사용자의 실시간 피드백을 매일 체감하면서 전문적 기술을 가진 정예 엔지니어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도전적인 환경이다. 특히, 유연한 커리어 지원제도를 통해 사내에서 다양한 서비스와 폭넓은 기술스택에 도전할 수 있다.

◆ 서비스 플랫폼 개발 엔지니어 = 야후가 전개하는 각 서비스의 프론트 엔드, 백엔드 분야와 각 서비스를 지원하는 기반 시스템 개발을 담당한다. 직무에 필요한 필수 경험 및 스킬로는 △Java or Node.js 중 하나를 이용한 Web 어플리케이션 개발 경험 △MySQL이나 Oracle 등의 RDB를 이용한 개발 경험 등이 있다. 서비스 플랫폼 개발 엔지니어가 담당하는 사업 및 서비스로는 ▲Yahoo! 검색(검색 광고, Yahoo! 지도 등) ▲Yahoo! 로코(음식 서비스) 등이 있다.

◆ Yahoo! 검색(검색 광고, Yahoo! 지도 등) =  웹에서 모든 정보를 찾을 수 있는 Yahoo! 검색에서 목적이나 조건에 맞는 정보를 빠르고 편리하게, 알기 쉽게 찾기 위해 관련 정보와 해답을 제공하기 위한 기능 및 시스템 개발 개선 업무를 진행하게 된다. 특히, 꼭 필요한 대량의 트래픽을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검색 서비스 개발 업무는 많은 유저에게 가치를 제공하며, 임팩트 있는 개발 경험을 쌓을 수 있다.

경력사항으로 ▲spring boot 의 실무 경험 ▲React, next.js, typescript의 실무 경험 ▲kubenetes의 실무 경험 ▲Apache Solr, Elastic Search를 사용한 어플리케이션 개발 경험 ▲web 광고 시스템의 운용 및 개발 경험 ▲대형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운용, 개발 경험 ▲지도 및 위치정보계 개발 등 GIS기술 실무경험 또는 관심이 있으신 분 ▲경로 탐색 시스템, 내비게이션 엔진 실무 경험 ▲최신 기술의 캐치업 능력이 있는 분 ▲3D나 수학, 알고리즘에 대한 흥미와 이해 경험을 우대한다.

◆ Yahoo! 로코(음식 서비스) = 음식점 등 다양한 가게를 인터넷으로 예약할 수 있는 점포 정보사이트다. Yahoo! 로코는 야후의 주력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현재 서비스개발 체제를 강화하고 있다. 음식 미디어매체로써 업계 톱클래스를 목표로 신기능의 적용 및 과제 해결을 추진해 줄 인재를 채용 중에 있다. 서비스를 성장시켜 나가는 보람과 재미와 더불어 LINE, PayPay 등 관련 회사와의 제휴를 통해 자사뿐만 아니라 여러 기업과 협업하면서 업무경험을 쌓을 수 있다. 경력사항으로 ▲(프런트엔드의 경우) Vue.js ▲Jquery를 이용한 개발 경험과 기본설계서 작성 경험을 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