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광고연합동아리 '애드피아' 31기 신입생 모집
상태바
대학생광고연합동아리 '애드피아' 31기 신입생 모집
  • 김서윤 기자
  • 승인 2021.03.0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광고연합동아리 애드피아가 오는 11일까지 신입생을 모집을 진행한다. ‘피아식별: 피아와 하나 될 별다름을 찾아서’ 를 메인 콘셉트로 내세우며, 별나고 남들과 다른 매력을 가진 신입생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애드피아는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하며 광고를 좋아하는 대학생들이 모여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매주 토요일마다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광고에 대해 배우고, 직접 광고를 기획 및 제작해볼 뿐만 아니라 국내 여러 기업과의 프로모션 진행, 경쟁 PT, 광고제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쌓을 수 있다.

애드피아의 58대 회장 정주홍은 “알면 알수록 매력적인 동아리”라며 “좋은 사람들과 함께 무언가를 만들어가는 기쁨을 느끼고 싶다면 꼭 지원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애드피아의 슬로건 ‘여럿이 하나’ 처럼 서로의 다름을 모아 시너지를 내줄 별다른 매력을 가진 31기를 기대한다”라며 바람을 드러냈다.

HS애드에서 AE로 재직 중인 애드피아 25기 이우빈은 신입생 모집 영상에 얼굴을 비추며 “애드피아를 통해 경험한 여러 활동들이 현직 실무에 많은 도움이 됐다”라며 애드피아에서 얻을 수 있는 것들에 대해 조언했다.

한편 이번 31기 신입생 선발 과정에는 산돌구름, TVCF, 지평주조, 라이프스토리, 노스크, JND미디어 등의 다양한 브랜드들의 후원과 함께한다.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사전 오리엔테이션, 면접, 수습활동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애드피아 공식 SNS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