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15개 분야 경력사원 공개채용
상태바
SSG닷컴, 15개 분야 경력사원 공개채용
  • 김서윤 기자
  • 승인 2021.02.15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이 경력직 대규모 공개 채용에 나선다.

SSG닷컴은 오는 21일까지 개발 직군을 비롯해 온라인MD, 브랜딩 등 사업영역 전 부문을 모집 대상으로 하는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총 15개 직무 분야에서 두 자릿수 인원을 채용한다.

가장 많은 인력을 뽑는 분야는 AI(인공지능), 머신러닝 등 최신 빅데이터 기술을 통해 플랫폼 경쟁력을 확보하는 IT개발 직군이다. △데이터 분석 △머신러닝 개발 △Visual AI 및 자연어 처리 딥러닝 개발 △딥러닝 서비스 개발 △웹개발(프론트엔드, 백엔드) △검색 서버 개발 △검색 원부 매핑 담당 △시스템 개발 △DBA △보안관리 담당 등 10여개 직무가 해당된다.

이 밖에 △온라인MD △고객기획(CRM) △브랜딩 △채널제휴 등 직무에서도 우수 인재 채용이 이뤄진다.

서류 접수는 오는 21일 오후 11시까지며, 서류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에 한해 1차 실무진, 2차 임원진 면접을 진행한다. 지원 직무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우대 사항은 SSG닷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SG닷컴에 근무하는 모든 임직원은 신세계그룹 전 계열사의 공통적인 복리후생과 동일하게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등 계열사 할인 혜택은 물론 연 1회 휴양시설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SSG닷컴 인사팀 관계자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매년 30%를 웃도는 성장을 보일만큼 핵심 경쟁력이 뚜렷한 기업”이라며, “e커머스 업계에서 함께 성장하려는 우수 인재의 많은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