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대학평생직업교육발전협의회-(주)인앤잡 업무 협약식 체결
상태바
전문대학평생직업교육발전협의회-(주)인앤잡 업무 협약식 체결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0.12.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인앤잡 김영조 대표(사진 왼쪽)와 전문대학평생직업교육발전협의회 한광식 사무국장

전문대학평생직업교육발전협의회(사무국장 한광식)와 (주)인앤잡(대표 김영조)이 23일 오전 11시 인앤잡 회의실에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전문대학평생직업교육발전협의회 한광식 사무국장, 김성림 연구위원, 소병한 연구원과 (주)인앤잡 김영조 대표, 한규선 이사, 백만석 실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업무 협약의 주요 내용은 전문대학을 평생직업교육 허브기관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평생직업교육 프로그램 개발·발굴 및 확산 ▲생애단계별·계층별 평생직업교육 지원 강화 ▲지역특화 및 명품 평생직업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확산 등이다.

(사진 왼쪽부터) (주)인앤잡 백만석 실장, 한규선 이사, 김영조 대표, 전문대학평생직업교육발전협의회 한광식 사무국장, 김성림 연구위원, 소병한 연구원

전문대학평생직업교육발전협의회 한광식 사무국장은 "전문대학평생직업교육발전협의회의 핵심가치는 견고한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함께하는 상생과 협력, 지역사회를 중심으로 실현해가는 도전과 혁신, 나눔과 포용, 사람을 중심에 두는 희망과 행복"이라고 말하며 "(주)인앤잡과 함께 핵심가치를 실현하여 전문대학을 평생직업교육 허브기관으로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주)인앤잡 김영조 대표이사는 "전문대학이 평생직업교육기관으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주)인앤잡에서 자격과정, 서적 제작, 교육 프로그램 등을 함께 기획하여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싶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전문대학평생직업교육발전협의회는 전문대학-지역사회-기업 등과의 연계 협력을 강화하고, 전문대학을 평생직업교육 허브로 발전하기 위한 협의체이다. 현재 수도권 43개교, 충청강원권 22개교, 대구경북권 21개교, 부산울산경남권 18개교, 호남제주권 19개교 등 총 123개의 전문대학이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