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 대학일자리센터, 반도체 업종 직무역량 강화 프로그램 실시
상태바
아주대 대학일자리센터, 반도체 업종 직무역량 강화 프로그램 실시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0.12.07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반도체 공정, 2차 전지 분야 직무역량 강화 기회
- 이론뿐 아니라 기업 및 직무 선택 방법도 함께 제시

아주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가 코로나 19에도 채용 수요가 많은 반도체 업종 및 2차 전지 업종 취업을 위한 직무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해당 업종은 반도체와 2차 전지에 대한 지식을 반드시 갖줘야 하는 분야다.

동계 방학 중 ‘반도체 전공정’ 이론 과정과 ‘2차 전지’ 이론 과정을 온라인 콘텐츠로 제공하게 되며, 본인이 편한 시간을 선택해 수강하기 때문에 취업준비에 바쁜 학생들이 다른 활동과 병행해 직무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반도체 전공정’은 총 21차시로 구성돼, 반도체 기초부터 8대 공정까지 학습할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동계방학 중 3차례 진행할 계획이며, 차수별 70명씩 선착순으로 접수할 예정이다.

‘2차 전지’는 총 11차로 구성되며 2차 전지의 기초부터 제조공정, 신뢰성 부분까지 학습할 수 있다. 총 47명을 모집할 계획이다.

본 프로그램은 아주대생 뿐만 아니라 지역 청년도 참여할 수 있으며, ‘반도체 전공정’ 과정은 오는 7일(월) 오전 9시, ‘2차 전지’ 과정은 오는 8일(화) 오전 9시부터 아주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홈페이지(https://job.ajou.ac.kr/)에서 직접 신청하면 된다.

더 자세한 정보 및 상담을 원할 경우 전화상담(031-219-3264)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