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서 성공하는 방법 4가지 [천기덕의 천기누설](20)
상태바
인생에서 성공하는 방법 4가지 [천기덕의 천기누설](20)
  • 뉴스앤잡
  • 승인 2020.11.2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인생에서 성공하는 방법을 궁금해 하며 평생을 보내지만 결코 이해를 하지 못합니다. 그 비밀이 4가지 핵심 영역에 있다는 사실을 알면 놀라게 될 것입니다. 개인적 성공은 제가 말하는 4가지 영역 <성공의 열쇠>를 실천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개인적인 성공을 원하고 성공의 열쇠를 배우고자 합니다. 모든 사람은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고, 의미있는 일을하고, 경력을 쌓고, 재정적 독립을 달성하기를 원합니다. 성공의 열쇠에 대한 아래의 내용은 Brain Tracey의 책 내용에 필자의 견해를 보탰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세상을 변화시키고, 주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를 원합니다. 누구나 자신의 삶에 멋진 일을 하고 싶어합니다. 계속해서 저는 성공의 열쇠가 적절한 상황에서 당신의 삶을 바꿀 수 있는 단 하나의 정보, 적시에 하나의 아이디어라는 것을 알아내게 되었습니다. 나는 위대한 진리는 단순하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이 정보를 따라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삶을 조절하고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하나의 공통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행인 것은 우리 대부분 개인적인 성공은 배경, 지능 또는 타고난 능력의 문제가 아닙니다. 당신이 특별한 일을 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은 가족, 친구 또는 지인이 아니라 인생의 성공열쇠는 모든 조건과 상황에서 최선을 다할 수 있는 당신의 능력입니다. 당신이 삶에 적응하고 변화시키는 능력입니다. 당신은 지금 깊은 잠재능력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잘 다듬어 활용하고 정성을 쏟으면 비범한 일을 성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성공의 4가지 열쇠

당신의 삶을 변화시키는 위대한 성공의 열쇠는 항상 똑같습니다.

ⓐ 당신이 하고 싶은 것, 가고 싶은 곳을 명확히 결정하라.

ⓑ 마감기일을 정하고 거기에 도달할 계획을 세워라. 목표는 기한이 있는 꿈을 꼭 기억하세요.

ⓒ 계획에 대한 실행을 매일하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기 위해 무언가를 하라.

ⓓ 성공할 때까지 지속하고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을 미리 결단하라.

이것이 성공의 열쇠이며 시도해를 한 모든 사람들에게 효과적으로 작동한 것입니다. 성공은 당신이 줄 수 있는 최대한 당신이 개발할 수 있는 최고의 자질을 요구합니다. 개인적인 성공을 위해 이런 열쇠를 개발하고 따를 때, 당신은 진화하고 성장하여 특별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삶을 변화시키기 위해 전문가로부터 성공하는 방법을 배우세요. 당신은 스스로 모든 것을 알아낼 만큼 오래 살지 못할 것입니다.

이미 타계한 사람들로부터 배울 수 있는 것을 당신이 시도한다면 얼마나 큰 낭비일까요? 훌륭한 인용문 중 Ben Franklin은 “성공의 지혜를 살 수도 있고 타인에게서 빌릴 수도 있습니다. 가장 큰 비극은 대개 사람들은 시간과 보물을 전액으로 지불하고 지혜를 사는 것을 선호한다는 것입니다.” 인생과 개인의 성공에서 가장 큰 목표는 많은 지혜를 획득, 하고 싶은 일, 되고 싶은 사람이 되는데 사용하는 것입니다. 책쓰는 법은 베스트셀러 작가의 단계별 과정을 따라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실수에서 배우고 시스템의 혜택을 받아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성공을 위한 프로그램

당신은 단 하나의 중요한 목표를 달성함으로써 삶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잠재 의식 속에서 개인적인 성공을 위한 템플리트인 패턴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삶을 바꾸고 또 시도하는 다른 일에서 그런 성공을 반복하도록 자동적인 방향을 제시받고 추진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의 삶을 다시 정돈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역경을 극복하고 어떤 분야든 하나의 훌륭한 목표를 달성함으로써 다른 분야에서도 성공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즉, 당신은 성공함으로써 성공하는 법을 배웁니다. 더 많이 성취하면 더 많이 성취 할 수 있습니다. 성공의 열쇠들, 특히 첫 번째 열쇠는 다음 번에도 성공할 것이고 궁극적으로 개인의 성공을 이룰 것이라는 자신감과 믿음을 구축하게 됩니다. 경력이나 학교에서 목표달성을 위해 개인적 성공에서 얻은 탄력(모멘텀)을 활용해야 합니다. 결국 시너지 효과를 내고 모든 면에서 성공이 더 쉬워지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무한한 잠재력

당신은 할 수 있는 것, 가질 수 있는 것, 또는 될 수 있는 것에 대해 제한을 하는 유일한 존재입니다. 모든 정신적 한계를 벗어나고 인생을 바꾸겠다는 분명하고 명백한 결정을 내리세요. 위대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온 마음을 쏟고 그만 두지 않는 한 당신의 궁극적 개인적인 성공은 사실상 보장이 됩니다.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목표달성을 시작하고 싶습니까? 성공은 목표이고 다른 모든 것은 해설이며 모든 것은 목표 설정 안내서에서 시작됩니다.
성공이란 당신에게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매일 적극적이고 목적이 있는 결정을 내리고, 당신이 소중히 여기고 성취하고자 하는것과 관련된 목표를 만드는 것입니다. 분명한 목표는 중단없는 실행으로 당신의 무한한 잠재력을 혼신을 다해 쏟으세요. 성공은 당신 곁에서 즐거운 과정(언제나 현재 진행형)임을 알고 즐기세요. 성공도 실패도 교착상태서 머물지 않습니다. 흐르는 물은 머물지 않고 머물면 썩게 됩니다. 사용하는 열쇠는 빛나고 녹슬 여지가 없습니다. 학문과 수양은 물을 거슬러 올라가는 배와 같아서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면 퇴보를 할 뿐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