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보증기금 ‘2020년 온라인 채용박람회’ 개최
상태바
신용보증기금 ‘2020년 온라인 채용박람회’ 개최
  • 한지수 기자
  • 승인 2020.09.16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용보증기금이 선정한 우수 중소기업 일자리가 잡코리아에 한 데 모인다.

잡코리아가 신용보증기금(이사장 윤대희)와 함께 ‘2020년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신용보증기금이 주최,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우수한 중소기업 일자리를 소개함으로써 위축된 채용시장에 활기를 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좋은일자리기업’, ‘신보스타기업’, ‘수출스타기업’  등 신용보증기금이 선정한 우수 중소기업 150개사가 참가, 박람회 기간 동안 상시로 채용공고를 게재하며 실제 채용에 나선다. 잡코리아에 개설된 온라인 채용박람회 전용페이지에서는 신용보증기금 소개, 추천기업들의 직무인터뷰 등 다양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용보증기금이 선정한 우수 중소기업의 채용공고를 확인하고, 직접 입사지원도 할 수 있다.

잡코리아 윤병준 대표는 “정보가 부족한 구직자들에게 우수한 중소기업 일자리를 소개해 중소기업 일자리에 대한 인식개선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기꺼이 참여하게 됐다”면서 “이번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통해 바람직한 기업문화와 내실 있는 운영 등 경쟁력이 있는 우수한 중소기업 일자리를 더 많이 알리고 창출하는 데 함께 하겠다”라고 다짐했다.

신용보증기금과 잡코리아가 함께 하는 이번 온라인 채용박람회는 내년 2월말까지 진행된다. 신용보증기금이 추천하는 우수기업 채용정보는 신용보증 기금 추천 기업 채용관(www.jobkorea.co.kr/Theme/Kodit)과 잡코리아앱 내 전문채용관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