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취업준비, 영남이공대 ‘취업준비데이 프로그램’
상태바
원스톱 취업준비, 영남이공대 ‘취업준비데이 프로그램’
  • 서설화 기자
  • 승인 2020.06.12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접에 필요한 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지원

영남이공대학교(총장 박재훈) YNC일자리센터는 재학생들의 취업 지원을 위한 '취업준비데이' 프로그램을 11일부터 운영한다.

YNC일자리센터는 온라인 화상 모의면접, 랜선 진로 상담소 등을 통해 재학생들의 취업을 지원하는 가운데 졸업예정자 250여명을 대상으로 오는 24일까지 무료 취업용 증명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취업준비데이 프로그램은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면접 노하우 및 헤어스타일링, 메이크업, 이미지메이킹, 코디 컨설팅 등 면접에 필요한 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YNC일자리센터 변창수 센터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지역 취업시장이 움츠러들고 재학생들의 진로 및 취업 상담의 어려움이 있어 취업이 쉽지 않은 것은 사실이다"고 말했다. 이어 "YNC일자리센터에서는 진로 탐색 및 설정, 취업 역량 개발, 맞춤 취업 정보 제공 등 다양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취업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특히, 영남이공대는 직업교육의 명문대학으로 교육부가 선정하는 세계적 수준의 전문대학 육성사업(WCC)에 8년 연속 선정되며 실습 위주 교육과 현장 중심의 실용 전문직업기술교육을 통해 차별화・특성화・전문화된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