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벤처기업의 '스케일 업 & 경영혁신'을 위한 전략 세미나 6월2일 개최
상태바
여성벤처기업의 '스케일 업 & 경영혁신'을 위한 전략 세미나 6월2일 개최
  • 한지수 기자
  • 승인 2020.05.08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여성벤처협회, (재)글로벌스마트융합센터 주관. POST 코로나, 비대면 시대 핵심 기술 세미나

한국여성벤처협회(회장 박경미)와 (재)글로벌스마트융합센터(원장 김영건)가 주관하는 여성벤처기업의 '스케일 업 & 경영혁신'을 위한 전략 세미나가 다음달 6월2일(화) 전문가 초청 특강으로 개최된다.

코로나19 같은 집단 감염병 사태 이후 비대면 서비스 시장, 즉 화상회의와 재택근무 홈엔터테인먼트 및 온라인 교육 시장이 급격히 확대되고 있다. 이제 클라우드는 선택의 문제가 아니라 개인부터 대기업까지 필수로 활용해야만 하는 분야로 성장하고 있다.

최근 비대면 비즈니스의 핵심분야로 떠오르고 있는 '온라인 소통과 클라우드'를 활용하여 개인 비즈니스 능력 향상 및 스마트 경영 실현 방안을 모색할 금번 세미나에 여성벤처기업 임직원 및 스타트업 종사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중소기업이 어떻게 클라우드 컴퓨팅 시스템 도입하고 활용하여 비즈니스 혁신을 이룰 수 있는지 방향을 제시하는 전문가 초청특강으로 진행된다.

1부에는 '클라우드로 통하는 세계' 라는 주제로 윤혜식(2miles) 대표가 진행하며, SK C&C 클라우드 엔지니어링 전과정, 농협 클라우드 아키텍처 과정 등 다수의 강의를 하고있다.

2부에는 '열린 소통과 창의적인 아이디어 도출' 이라는 주제로 심재우(SB컨설팅) 대표가 강의한다. 심대표는 2016 세계인명사전에 등재됐으며, IOT & 빅데이터 개발전문가이고, 타운미팅 열린토론 마스터 퍼실리테이터다.

[세미나 개요]

- 주 관 : 한국여성벤처협회, (재)글로벌스마트융합센터

- 일 시 : 2020.6.2(화) 14:00~16:00

- 장 소 : TIPS TOWN S1_TIPS HALL(B1)

- 대 상 : 여성벤처기업 및 스타트업 50명(선착순)

- 주 제 : 비대면 비즈니스 핵심기술, "온라인 소통과 클라우드"

- 비 용 : 무료

- 신 청 : 2020.5.27(수)까지

- 문 의 : 한국여성벤처협회 성장협력팀 ( 02-3440-7467, 7468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