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SPC 등 설 연휴에 지원하기 좋은 신입 채용공고
상태바
현대·SPC 등 설 연휴에 지원하기 좋은 신입 채용공고
  • 권수연 기자
  • 승인 2024.02.07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이 시작되었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현대모비스, 현대엘리베이터, SPC삼립, 도루코, 유라 등이 있다.

◇ 현대모비스에서 이달 18일까지 ‘2024년 상반기 신입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반도체사업담당의 성장전략, 영업/마케팅, 재경/원가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공인어학성적 보유자, 최종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입사 가능한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 선발 전형으로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지원서 접수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채용 검진 △입사 순이다. 2차 면접 시 영어 면접을 실시할 예정이다.

◇ 현대엘리베이터에서 이달 12일까지 ‘2024년 1분기 2차 사원 수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품질관리, 교육운영, 재정 등이다. 근무지역은 모집부문별로 서울, 충주이다. 고등학교 졸업자 이상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모집부문별로 상이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 △채용검진 △입사 순이다.

◇ SPC삼립에서 이달 12일까지 ‘정규 전환형 인턴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영업, 마케팅(PM), 경영지원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공인어학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전공은 무관하다. 영업 직무는 운전자면허증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채용검진 △인턴생활 △최종평가(과제발표 및 최종면접) △정규전환 △입사 순이다. 인턴은 3~5월 동안 진행 예정이다.

◇ 도루코에서 이달 18일까지 ‘2024년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해외영업(유럽/중동), 무역, 제품디자인, 구매, 기계개발, 기술개발 등이다. 모집기간 내 1개 부문만 지원 가능하다. 근무지역은 서울 또는 용인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신체검사 △입사준비 순이다.

◇ 유라에서 이달 14일까지 ‘2024 상반기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원가, 영업, IT 등이다. 학력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며 지원자격은 모집부문별로 상이하다. 신입지원자는 지원자의 역량에 따라 지원분야가 변경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건강검진 △합격발표 및 입사 순이다. 입사 후 3개월의 수습기간 적용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