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 Inc. & DB FIS·한국특허전략개발원등 채용 소식 발표
상태바
DB Inc. & DB FIS·한국특허전략개발원등 채용 소식 발표
  • 권수연 기자
  • 승인 2023.07.1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공고
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공고

DB Inc. & DB FIS에서 2023년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모집 공고를 발표했다. 채용 분야는 DB Inc.에서 △S/W 엔지니어(대외 프로젝트) △S/W 엔지니어(제조계열사) △Infra 엔지니어(네트워크) △해외사업, 그리고 DB FIS에서 △S/W 엔지니어(금융계열사) △Infra 엔지니어(미들웨어, DB)로 채용 인원은 총 00명 예정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7월 24일(월) 17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에서 계약직 직원 채용(일반직 6급)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사업행정A △사업행정B(육휴대체)며, 채용 인원은 총 2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원서접수,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7월 20일(목) 오전 11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에서 2023년도 공무직 채용 공고를 발표했다. 채용 분야는 △미화 △시설(건축) △시설(기계)로 채용 인원은 총 5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원서접수, 서류전형, 인성검사,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7월 20일(목)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에서 2023년도 하반기 제2차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일반직 6급(간호) △무기계약직 영양관리 조리사, 조리원, 시설관리 반장 △기간제 임대대관 일반기사, 행정으로 채용 인원은 총 9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원서접수,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7월 16일(일)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화성산업진흥원에서 2023년 제3차 재단법인 화성산업진흥원 공개채용(경력, 계약직)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일반직(정규직)에서 △정책기획·성과관리 △홍보 △예산·회계, 계약직(기간제)에서 △전문장비 운용이며 채용 인원은 총 6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원서접수,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7월 18일(화) 17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