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전국 5개 도시서 6월 창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크린토피아, 전국 5개 도시서 6월 창업설명회 개최
  • 이용준 기자
  • 승인 2023.06.20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6월 29일 전국 5개 도시에서 6월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6월 29일 전국 5개 도시에서 6월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6월 29일 전국 5개 도시에서 6월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크린토피아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매달 전국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세탁 창업 전반에 대한 컨설팅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6월 창업설명회는 6월 29일 △서울 △대전 △광주 △부산 △대구에서 진행된다.

크린토피아는 창업설명회를 통해 세탁업계 1위 기업으로서 다져온 경쟁력과 기술력을 공유하고 창업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소규모 창업이 가능한 ‘세탁편의점’과 무인형 ‘코인빨래방’, 세탁편의점과 코인빨래방의 장점을 합친 ‘멀티숍’ 등 다양한 사업 모델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운영, 비용에 대한 크린토피아의 전문적인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크린토피아는 6월 창업설명회 참석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설명회에 참석한 모든 창업자에게는 초도 물품과 고객 사은품, 마케팅 비용을 지원하고, 사업 모델에 따라 임대료 지원, 코인워시 건조기 1대 무상 임대, 코인워시 장비 무상 애프터서비스(A/S) 기간 연장 등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멀티숍을 창업하는 참가자에게무인세탁함이 증정될 예정이다.

크린토피아 6월 창업설명회는 세탁 창업에 관심을 두고 있는 예비 창업자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크린토피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희망하는 장소·시간을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세탁편의점, 코인빨래방, 멀티숍 등 세 가지 비즈니스 모델로 운영되며 전국에 3100여개 매장을 확보하고 있다. 창립 31주년을 맞아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고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으며, 새로운 메인 컬러와 브랜드 로고 및 캐릭터를 공개하는 등 꾸준히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