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드컴퍼니, 웹서밋 2022 한국관 참가 스타트업 선정
상태바
와이어드컴퍼니, 웹서밋 2022 한국관 참가 스타트업 선정
  • 유혜정 기자
  • 승인 2022.10.13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어드컴퍼니가 오는 11월 1일부터 4일까지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열리는 웹서밋 2022(Web Summit 2022) 한국관 참가 스타트업에 선정되었다. 이번 웹서밋 행사에서 와이어드컴퍼니는 '소비자가 제품의 오너십을 갖는 커머스 3.0'에 대하여 피칭할 예정이다.


웹서밋은 매년 리스본에서 개최하는 유럽 최대규모의 기술 컨퍼런스로, 전세계의 스타트업이 모이는 행사이다. 이번 웹서밋 한국관 참가 스타트업은 총 12개 업체가 선정되었다. 해당 기업들에는 메인 스테이지에서의 피칭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와이어드컴퍼니 최성근 CMO는 "글로벌로 도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소셜셀러가 될 수 있는 가장 편리한 방법을 제공하는 자사의 플랫폼 ‘케미’와 커머스 3.0 시대에 대한 와이어드컴퍼니의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 밝혔다.
와이어드컴퍼니는 이번 웹서밋 행사에서 소비자가 셀러가 되는 진입장벽을 낮추는 플랫폼, '케미'와 커머스 3.0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와이어드컴퍼니는 최근 타운홀을 열고 전사 임직원 및 외부 기관 투자자들을 초청하여 커머스 3.0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커머스 3.0은 실제 Web3.0의 구동방식을 커머스에 적용하여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한 오너쉽을 갖는 형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