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전직군 대규모 채용 '+100 members' 실시
상태바
당근마켓, 전직군 대규모 채용 '+100 members' 실시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1.12.06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생활 커뮤니티 플랫폼 당근마켓이 100명 이상의 전직군 대규모 채용 캠페인 ‘+100 members’를 6일부터 5주간 진행한다.

일주일 단위로 특정 포지션을 집중적으로 채용하는 ‘+100 members’는 매주 정해진 직군에 따라 서류 접수를 순차 마감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당근마켓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성장에 대한 열정과 역량을 가진 인재라면 누구든 지원가능하다.

첫 주에는 경영지원과 데이터분석, 마케팅, 콘텐츠 직무의 집중 채용이 이루어진다. 2주 차에는 모바일앱(Android, iOS) 개발자, 3주 차에는 프로덕트 매니저, 디자인 직군 채용이 진행된다. 4주 차에는 서버개발 및 보안 직군을, 5주 차에는 검색과 데이터 엔지니어링 등의 인재를 뽑는다.

당근마켓은 이번 대규모 인재 영입으로 서비스 고도화와 사업 확장에 필요한 각 분야 전문 인력들을 대거 흡수해 로컬 슈퍼앱으로서의 비전을 완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현재 임직원수 250여명 규모의 당근마켓은 최근 3년간 연평균 채용 규모를 2.7배씩 늘려 왔다.

김용현 당근마켓 공동대표는 “당근마켓과 함께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로컬 커뮤니티 서비스를 만들고 싶은 분들과 성장에 대한 열정과 역량을 가진 인재분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