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2022년 서비스·비즈니스 직군 신입 공채
상태바
네이버, 2022년 서비스·비즈니스 직군 신입 공채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1.12.0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가 3일부터 2022년 상반기 서비스&비즈니스 직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과 기문화 적합도 이후 'Self PT'와 1차·2차 면접 순으로 이뤄진다. 세부적인 채용 직무는 △서비스 프로덕트(Service Product) △플랫폼 프로덕트(Platform Product) △비즈니스 디벨롭먼트(Business Development)다.

이번 공채에는 지원자가 각 직무별로 제시된 프로젝트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하고 면접 과정을 통해 결과물을 완성하는 '프로덕트 디벨롭(Product Develop)' 방식이 새로 도입된다. Self PT 전형에서 프로젝트 아이디어를 구체화시킨 제안서를 제출, 진행되는 전형에서 보완 및 발표하는 방식을로 진행된다. 이 같은 과정에서 네이버 실무 리더들로 구성된 면접관들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프로덕트 디벨롭 전형에 참가하는 지원자들에게는 최대 200만원의 파격적인 특전도 제공된다. △Self PT 제출 시 20만원 △1차 면접 완료 시 30만원 △2차 면접 완료 시 50만원 △최종 입사 시 100만원이 지급된다.

네이버 관계자는 "서비스&비즈니스 직군의 실제 업무와 가장 유사한 면접 방식을 도입해, 지원자가 직무 역량과 관심도를 증명할 수 있는 기회를 충분히 제공하고자 했다"며 "프로젝트의 결과물뿐만 아니라, 서비스 및 사업 아이디어를 구체화시키고, 다양한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하며 프로젝트를 발전시켜나가는 과정에서 네이버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