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산동성 위해직업대학, 온라인 원터캠프 학생모집
상태바
中 산동성 위해직업대학, 온라인 원터캠프 학생모집
  • 이명진 기자
  • 승인 2021.11.2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중청년 직업교육문화 온라인 체험캠프’

중국 산동성에 위치한 위해직업대학 중외언어협력센터에서 직업교육의 클라우드 중국어 브릿지 프로젝트는 온라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위해직업대학에서 주최한다. 이 프로젝트는 직업의 특성과 대외 중국어 교육의 역량을 결속한다.

한국의 대학생들 대상으로 ‘중국어+직업기능’을 특성으로 하는 직업교육문화 원터 캠프을 진행함으로써 중국 직업문화를 체험한다. 특히 한국의 학생들에게 중국 문화와 중국의 직업교육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세계교육 거버넌스를 위하여 중국의 대안을 제시한다.

모집 대상은 초급, 중급이상의 중국어 능력을 소지하고 중국문화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고 온라인 학습플랫폼의 사용을 숙지하고 있어야 한다.

온라인 원터캠프 수업 일정은 내년 1월 4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며, 수업내용으로는 중국의 직업 교육의 특색을 보여줄 수 있는 테마를 확정한다. 그 주제에 맞는 언어학습을 결합한 다음 이 기초상에 직업기능의 사연을 진행하고 일정한 형식의 체험활동을 진행한다.

프로젝트 학습은 ‘네트위크 생방송 수업, 온라인 문화체험, 동영상 온라인 학습’으로 진행한다. 본 ‘프로젝트의 비용은 무료’로 진행되고, 과정이 결속된 뒤, 수강생들에게 수료증을 발급한다. 또한 본 프로젝트를 수강생들은 위해직업대학 장학금 신청시 우선 자격을 획득한다.

위해직업대학 이창호 객좌교수(한중교류촉진위원장)에게 문의(02-353-9156)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