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공, 대전·세종·충청 공공기관과 ‘취업 WEEK’ 개최
상태바
소진공, 대전·세종·충청 공공기관과 ‘취업 WEEK’ 개최
  • 홍예원 기자
  • 승인 2021.11.2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소진공)이 대전·세종·충청 공공기관 일자리창출협의회와 함께 오는 29일부터 12월 3일까지 “취업 WEEK”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취업 WEEK 행사는 공공기관 지역인재 채용 정책에 따라 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기관별 최신 채용 정보를 제공하고자 일자리창출협의회, 취업 유관기관과 협력해 추진한다.

채용담당자와 신입직원들로 구성된 소진공 멘토단은 12월 3일, 충남대학교에서 현장취업상담과 유튜브로 생중계 하는 취업 Q&A를 진행한다.

또한, 기관 멘토링 부스도 운영해 대학생들의 취업 고민과 궁금증을 현장에서 직접 청취하고 취업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도 제공한다.

한편, 본격적인 취업 WEEK 행사 시작에 앞선 지난 22일, 소진공은 충남대학교 인재개발원에서 개최된 공공기관 취업설명회에 참여해 충청권 24개 대학 재학생에게 소진공 홍보와 채용·정책 정보를 제공했다. 

조봉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은 “이번 취업 WEEK 행사는 지역인재에게 우리 공단을 소개하고 최신 채용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라며 “소진공과 대전·세종·충청 공공기관에 취업을 준비 중인 대학생과 취업준비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