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정규직 채용 연계형 ‘라인 핀테크 인턴십’ 모집
상태바
라인, 정규직 채용 연계형 ‘라인 핀테크 인턴십’ 모집
  • 김서윤 기자
  • 승인 2021.11.2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의 핀테크 법인인 라인비즈플러스와 라인파이낸셜플러스가 정규직 채용 연계형 '라인 핀테크 인턴십' 지원자를 모집한다.

모집 직무는 ▲핀테크 서버 개발(라인 페이) ▲핀테크 서버 개발(라인뱅크) ▲핀테크 애플리케이션 개발 ▲글로벌 뱅크·핀테크 사용자경험(UX) 기획 등 총 4개 포지션으로, 라인의 글로벌 핀테크 서비스 개발에 함께할 인재를 발굴할 예정이다. 이번 정규직 채용 연계형 인턴십은 라인의 국내 핀테크 계열사가 실행한 역대 인턴십 프로그램 중 가장 큰 규모인 두 자릿수 인원을 선발한다.

서류 접수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22일부터 12월 6일까지 가능하다. 서류 합격 후 개발 포지션은 코딩 테스트를, 기획 포지션은 사전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해당 과정을 통과한 후 면접을 통해 합격자가 선발되며, 모든 과정은 100% 온라인으로 이루어진다. 인턴십은 2022년 1월부터 8주간 진행되며, 이후 최종 평가를 통해 2022년 3월 정식 입사를 안내한다.

합격자는 인턴십 기간에 업무와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지정된 멘토로부터 주기적인 피드백과 밀착 케어를 받게 된다. 1대 1 지정 멘토 프로그램을 통해 신규 입사자의 사내 적응을 돕고, 직무 역량을 한층 강화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라인은 원격 업무 문화 및 인프라를 바탕으로, 생산성과 자율성이 뛰어난 근무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현재 사무실 근무와 재택 근무를 조합한 혼합형 근무제인 '하이브리드 워크 1.0'을 시행하고 있으며, 이번 인턴들도 동일한 제도로 근무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