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 창업자 판로지원 라이브 커머스 행사 진행
상태바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 창업자 판로지원 라이브 커머스 행사 진행
  • 이명진 기자
  • 승인 2021.11.11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여성 창업자들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오는 16일 오후 6시부터 7시 30분까지 티몬의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티비온-라이브’(TVON-LIVE)’를 통해 실시간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마케팅 행사에는 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도여성창업보육센터 및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입주기업 4개사가 참여한다.

경기도여성창업보육센터 입주사인 커퍼솝은 피부, 호흡, 환경에 좋은 친환경 설거지 3종 세트를 선보인다. ㈜에이테크는 퓨리클 미니 공기청정기를, ㈜뉴본라이프는 자연 약초 추출물을 활용한 트러블 케어 특화 화장품을 판매한다.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에 입주중인 아트멜리 는 유아 및 초등학생을 위한 홈스쿨 체험형 창의 미술 키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재단은 입주기업의 디지털 판로개척을 위해 상품특성에 적합한 맞춤형 방송 기획 및 전문 운영진(쇼호스트, 촬영, 연출 등)까지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제윤경 경기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는 “창업자 지원이 단순히 사무공간 지원에 그치지 않고 보다 방법을 다양화 할 필요가 있다”며 “재단은 비대면 시대에 맞춰 디지털 마케팅 지원, IR 투자연계, 크라우드펀딩 등 다양한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재단 여성능력개발본부는 창업보육센터,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등 운영을 통해 경기도 여성의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두 센터는 매년 상·하반기 입주기업을 모집하고 있으며, 입주 시 사무공간 및 각종 창업 지원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